본문 바로가기
알림마당

공지사항

> 알림마당 > 공지사항
통합 홈페이지 수강신청 방법 안내 상세보기 - 제목,내용,파일 정보 제공
통합 홈페이지 수강신청 방법 안내
내용 통합 홈페이지 수강신청 방법을 안내드립니다.
( ※ 5월 12일 낮12시까지, 테스트용 강좌로 직접 신청 방법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1. 상단의 [수강·대관신청] 또는 메인 페이지의 [수강 신청하기]를 클릭합니다.
2. [교육/강좌] 페이지에서 [부천시청소년수련관]이 클릭되어 있는지 확인해주십시오.
※ 부천여성청소년재단에 속한 여러 기관의 강좌들을 모두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3. 원하시는 강좌를 선택합니다.
※ 5월 12일 낮12시까지, 테스트용 강좌를 누르시면 신청과정을 직접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4. 강좌를 선택하시면 관련 정보가 나열됩니다. '교육안내'를 누르시면 상세한 설명도 확인 가능합니다.
5. 하단의 [신청]을 누르시면 신청 페이지로 넘어갑니다.
※ 로그인이 안 되어 있으셨을 경우, 로그인 페이지로 넘어갑니다. 로그인 후, 다시 [신청]을 눌러주세요.
6. 개인정보 이용에 동의 후, [신청]을 클릭하며 '신청서 작성' 페이지가 나옵니다.
7. 먼저 '강좌신청 승인조건'을 꼼꼼히 읽으신 후, 동의를 클릭합니다.
8. 다음으로 넘어가시면 '수강신청자 정보' 에 로그인 중인 회원의 정보가 자동 입력되어 있습니다.
조금 더 아래로 내려가시면 '대리신청'과 '본인신청'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대리신청'의 경우, 실제 수강자 정보를 새롭게 작성하셔야 하며, '본인신청'의 경우는 자동입력됩니다.
(주소 등 기본 정보가 같은 보호자가 자녀의 수강신청을 진행하실 경우, '본인신청'을 선택하신 후 세부 정보를 자녀의 정보로 바꾸셔도 됩니다.)
9. 감면대상자의 경우, 수강료 감면 대상자 중 해당하는 항목을 선택하시면 수강료가 자동으로 적용되어 산출됩니다.
10. 모든 정보 기입을 마치신 후, 하단의 '신청하기'를 클릭하시면 '신청완료'페이지가 나옵니다.
신청 정보가 올바른지 확인 후, 수정사항이 있다면 '수정'을 클릭하여 바른 정보로 고칩니다.
11. 여름학기는 코로나-19로 인한 개강 연기 가능성을 고려하여 결제 단계로 바로 넘어가지 않습니다.
일단 신청하신 후, 안내 문자 또는 홈페이지 공지를 기다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