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2015. 겨울학기 오감충전 체험활동 등록안내 | |
내용 |
우선 수련관 내부상황(계좌변경과 카드단말기 교체)인해 등록방법이 일부변경되어 혼선을 드린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기존참가자의 경우 수련관을 방문하여 신청서를 작성 후 신청서에 기재한 연락처로 계좌번호를 개별적으로 전송해드리렸습니다. 겨울학기의 경우 여름, 가을학기와는 다르게 12주 수업으로 진행되어 참가비의 변동이 있으니 반드시 문자를 확인하시고 해당금액을 자녀(참가자)명으로 11/29 자정이전으로 입금부탁드립니다. 부모님명으로 입금했을 시 전화를 통해 말씀해주시기 바랍니다. 11/29 자정까지 입금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신규참가자 자리로 전환됨을 안내합니다. 신규참가자의 경우 기존참가자 등록 후 남은 여석만큼 등록인원이 생겨납니다. 따라서 정확한 인원은 29일 자정이 지나 확인이 가능하며 이전에는 정확한 인원을 말씀드리기가 어렵다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신규참가자의 경우 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 접수를 하게 됩니다. 12/1 오전 10시 프로그램 신청란에 게시되며 이전에는 보이지 않습니다. 12/1 오전 10시부터 접수가능하며, 선착순 적용은 홈페이지에 등록된 순서로 하며 임의로 변경될 수 없습니다. 신청서 작성 후 참여상태를 확인해보면 참여신청 혹은 참여대기 이 두가지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참여신청의 경우 해당인원안에 들었다는 것을 의미하며 이 해당자에게는 문자로 해당 프로그램의 금액과 계좌번호를 안내할 것 입니다. 참여대기일 경우 해당인원 이후에 등록을 했다는 의미로 대기자로 등록되며, 여석이 발생할 경우 기재한 연락처로 전화안내를 드릴 것 입니다. 참여대기 상태에서 입금할 시에는 등본(혹은 가족관계증명서), 산분증, 통장사본을 제출하고 환불신청서를 작성한 이후 금액이 환불가능하니 입금확인이 완료되면 신청상태를 참여확정으로 변경하고 수업에 관련된 내용을 문자로 보내드립니다.
|
---|---|
파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