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림마당

공지사항

> 알림마당 > 공지사항
코로나19로 인한 휴관기간 중 교육 프로그램 환불 방법 안내 상세보기 - 제목,내용,파일 정보 제공
코로나19로 인한 휴관기간 중 교육 프로그램 환불 방법 안내
내용 안녕하세요, 소사청소년수련관입니다.
코로나19로 인한 방문 환불이 불가하여,
교육 프로그램 환불 신청 시 홈페이지 게시판을 통해 진행될 예정입니다.

등록 순서에 따라 순차적으로 확인, 지급될 예정이며 다수 인원의 환불 처리로 2주 이상 소요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환불 신청" 게시판 유의사항>
<게시판 위치: 소사청소년수련관 홈페이지 ▶ 알림마당 ▶ 환불 신청>
1. 환불 사유는 실질적인 이유로 작성해 주시면, 추후 프로그램 개선 시 반영될 수 있습니다. ^^
2. 수강생 명의와 통장 명의자가 다를 경우 가족관계확인을 위해 "가족관계증명서 또는 등본"을 꼭 첨부해 주세요.
- 신청일 기준으로 3개월 이내 발급본으로만 확인 가능합니다. ★ (서류 유효기간)
3. 접수 시 별도 문자 안내는 나가지 않을 수 있으며, 내용 보충 요청의 경우 댓글로 안내드리오니 접수 상황은 댓글로 확인해 주세요.
- 서류 접수 완료 : 서류 구비가 완료됨.
- 첨부파일 보충 : 통장사본, 가족관계증명서(또는 등본) 수정 요청
- 내용 확인 : 환불 사유, 성명 등 입력된 내용 확인
4. 환불의 경우, 수련관에서 바로 처리되어 입금되는 것이 아니라 부천여성청소년재단으로 이관되어 진행됩니다.
그래서 시일이 소요되고, 정확한 진행상황을 파악하기 힘든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5. 비회원으로 글 등록 시 글이 등록되지 않습니다. 회원가입 > 로그인 > 글쓰기로 등록해 주세요.
6. 환불신청 게시판의 모든 게시글은 보안이 걸려 있어 관리자(수련관)와 작성자 외 다른 회원들은 확인 불가능합니다.


※환불신청 게시판 바로 가기
- ☞클릭하세요


기타 문의사항은 아래 번호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문의 사항
<화~토> 09:00~18:00
032-344-0720
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