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림마당

공지사항

> 알림마당 > 공지사항
2020. 소사청소년수련관 봄학기 교육 프로그램 환불 안내 상세보기 - 제목,내용,파일 정보 제공
2020. 소사청소년수련관 봄학기 교육 프로그램 환불 안내
내용 안녕하세요, 소사청소년수련관입니다.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가 지속적으로 유지됨으로 인해 부득이하게 '봄학기 교육 프로그램'을 환불 처리하게 되었습니다.
2020년도 교육 프로그램 개강 일정이 불확실하여 기존회원 자격 유지가 불가함을 안내 드리며, 국가적 상황으로 인한 조치로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추후 교육 프로그램 재개 시 전체 교육 프로그램 접수가 선착순으로 진행됨을 다시 한 번 알려 드리며,
개강 일정 확정 시 홈페이지 SNS 또는 문자로 안내 드리겠습니다.


<환불 신청 방법>
코로나19로 인한 방문 환불이 불가하여,
교육 프로그램 환불 신청 시 홈페이지 게시판을 통해 진행될 예정입니다.

등록 순서에 따라 순차적으로 확인, 지급될 예정이며 다수 인원의 환불 처리로 3주 이상 소요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환불 금액은 결제하셨던 금액 그대로 지급됩니다. (전액 환불)


<"환불 신청" 게시판 유의사항>
<게시판 위치: 소사청소년수련관 홈페이지 ▶ 알림마당 ▶ 환불 신청>
1. 환불 사유는 코로나19로 작성해 주세요.
2. 수강생 명의와 통장 명의자가 다를 경우 가족관계확인을 위해 "가족관계증명서 또는 등본"을 꼭 첨부해 주세요.
3. 접수 시 별도 문자 안내는 나가지 않으며, 내용 보충 요청의 경우 댓글로 안내드리오니 접수 상황은 댓글로 확인해 주세요.
- 확인 서류는 2020년 1월 이후 발급본만 확인되며, 날짜가 부정확하게 보일 경우 재요청 드립니다.
4. 환불의 경우, 수련관에서 바로 처리되어 입금되는 것이 아니라 부천여성청소년재단으로 이관되어 진행됩니다.
그래서 시일이 소요되고, 정확한 진행상황을 파악하기 힘든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5. 비회원으로 글 등록 시 글이 등록되지 않습니다. 회원가입 > 로그인 > 글쓰기로 등록해 주세요.


기타 문의사항은 아래 번호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2020. 겨울학기 환불신청 게시판 바로 가기
- ☞클릭하세요





문의 사항
<화~토> 09:00~18:00
032-344-0720
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