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림마당

자유게시판

> 알림마당 > 자유게시판
"온국민 취업역량강화 프로젝트 2탄" 상세보기 - 제목,내용,파일 정보 제공
"온국민 취업역량강화 프로젝트 2탄"
내용

심리상담사, 아동폭력, 미술심리, 방과후지도사 등 9가지 자격증 무료수강이벤트


(주)케이잡 평생교육원은 청년 및 은퇴자, 경력단절 여성 등의 취업역량 강화를 위해 "온국민 취업역량 강화 프로젝트"를 진행합니다.


이번 무료수강 이벤트는 경제적 부담으로 취업에 필요한 자격증 취득 교육을 망설였던 분들에게 배움의 기회를 제공하고 스펙 쌓기에 매우 좋은 기회가 될 것입니다.


무료 수강이벤트는 고등학교 졸업이상자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인원에 제한 없이 진행되며, 심리상담사, 미술심리상담사 외 9종의 민간자격증 과목을 무료 수강을 통해 교육별 4주간의 무료 수강 후 학습한 내용을 바탕으로 시험 응시료 없이 자격증 취득에 도전 할 수 있어 구직준비자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입니다.


국가 지정 민간자격증 전문교육원 (주)케이잡평생교육원은 심리상담사, 방과후지도사, 미술심리상담사, 아동심리상담사, 아동미술지도사, 동화구연지도사, 독서지도사, 아동폭력예방상담사, 부모교육지도사 등 총 9종의 민간자격증 관련 사이버 교육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번 이벤트 참가를 원하는 수강생들은 사이트 회원가입 시 추천인(코드)에 ‘HJJU117’을 기입해야만 무료수강이 가능합니다.


[이벤트 참여 절차 안내]
1. 케이잡 평생교육원 http://www.newkjob.com/ 클릭
2. 회원가입
3. 회원가입 시 추천인(코드)에 HJJU117 입력
* 추천인 코드를 입력하지 않으면 쿠폰적용이 안되어 무료수강이 안됩니다.
4. 로그인 후 수강신청으로 이동
5. 수강과목에서 희망하는 교육과정 클릭(복수 신청가능) 후 수강신청 (3과목 이상 희망할 경우 3과목씩 중복 수강신청)
6. 최종결제금액에 0원으로 되어 있는것 확인 후 신청하기 클릭

파일
댓글
댓글 쓰기

현재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