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림마당
마을변화를 주도하는 부천여성·청소년 Village Maker
알림마당

활동사진

> 알림마당 > 활동사진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위피스쿨 - 위피 해피 추석 꾸러미 상세보기 - 제목,내용,파일 정보 제공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위피스쿨 - 위피 해피 추석 꾸러미
내용
 이미지
 이미지
 이미지
 이미지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위피스쿨 - 위피 해피 추석 꾸러미

안녕하세요~ 위피스쿨 입니다!
추석 명절을 맞이하여 위피스쿨에서는 '위피 해피 추석 꾸러미'를 진행하였습니다.

음식(떡, 식혜, 한과, 부각, 쌀과자, 다과), 놀이(가죽지갑, 한국역사 건축물, 팽이, 십자수), 생활(샴푸, 치약, 칫솔, 핸드워시, 비누) 등 총 3가지 테마로 준비하여 참여 청소년 각 가정으로 전달하였습니다.

코로나19로 가정돌봄을 하기도 했던 참여 청소년이 센터 등원을 하거나 실무자가 직접 가정 방문 전달로 아이들을 만나며 센터 내,외로 돌봄지원을 몸소 실천하였습니다.

더불어 코로나19 상황에서도 위피스쿨에서는 지역사회와의 마을상생을 위해 3가지 테마의 각 꾸러미를 인근 전통시장(원미종합시장) 상점에서 구매하여 지역경제 활성화를 이루는 데 기여하였습니다. 구매 상점마다 "고맙다"며 말씀해주시어 기분 좋게 꾸러미 활동을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

모두모두 해피 추석 되시길 기원하며 코로나19 4단계 상황 속에서도 위피스쿨은 꾸준히 돌봄서비스를 운영하오니 많은 관심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위피스쿨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초등 4~6학년 #돌봄서비스 #전액무료 #원미시장 #마을상생 #지역경제 활성화
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