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림마당
마을변화를 주도하는 부천여성·청소년 Village Maker
알림마당

활동사진

> 알림마당 > 활동사진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위피스쿨 - 굿바이 위피스쿨, 굿바이 프렌드 상세보기 - 제목,내용,파일 정보 제공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위피스쿨 - 굿바이 위피스쿨, 굿바이 프렌드
내용
 이미지
 이미지
 이미지
 이미지
 이미지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위피스쿨 - 굿바이 위피스쿨, 굿바이 프렌드


안녕하세요~ 위피스쿨 입니다!
지난 2. 26.(금)에 위피스쿨에서는 졸업&수료 행사를 진행하였습니다.

위피스쿨 졸업생으로 이뤄진 센터의 난타동아리 '한울'의 축하공연을 시작으로 상장 수여, 관장님 축하말씀, 참여 청소년 소감 발표, 기념영상 감상 등 순서로 진행하였습니다.

코로나19로 인해 어쩌면 학교, 학원보다 더 많이 위피스쿨과 함께한 시간들이었지요. 초등6학년 아이들은 졸업장을, 1년 이상 다닌 친구들은 수료증을, 전체 친구들에게는 개인 상장(편안한 침대상, 쌍둥이 파워상, 볼수록 귀여운상 등)을 수여하며 모두가 축하하는 자리였습니다.

특히 졸업&수료 행사에 참석 못하는 부모(보호자), 가정돌봄 청소년을 위해 위피티비(제한적 부분공개)를 라이브로 송출하며 비대면으로 축하의 마음을 공유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졸업과 수료, 그리고 위피스쿨과 함께한 모든 친구들에게 감사하고 고맙고, 안녕은 영원한 헤어짐은 아니랍니다?!^^

Ps. 졸업했다고 해서 센터와 위피스쿨과의 인연은 끝이 아니라 마을과 센터에서 계속 만날 수 있는 기회(자치조직, 동아리 연계, 봉사활동)를 지속적으로 제공하며 계속 만나도록 하겠습니다. 어디 가지 마세요!


#위피스쿨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돌봄서비스 #전액무료 #졸업
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