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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성역량강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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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성역량강화

취업능력개발교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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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간교육일정, 수강료 감면 기준 안내, 결제방법 안내, 수강료 환불안내, 유의사항

수강료 환불 안내

필요서류

환불신청서 및 본인명의 통장사본

취소방법

  • 홈페이지 : 수강취소(신청양식 작성 및 통장사본 첨부)
  • 방문신청 : 환불신청서 작성 및 통장사본
  • 비 방 문 : 홈페이지 자료실에서 환불신청서 다운로드하여 작성 후 신청서와 통장사본 발송
    (E-Mail: vomul2005@hanmail.net / FAX : 032-665-0286)
환불신청서 양식 다운로드

수강료 환불 규정

수강료 환불 규정 - 수업진행, 환불주차, 월 별에 대한 정보 제공
수업진행 환불주차 월 별
1주차 수업 11주분 수강료 환불 1개월
2주차 수업 10주분 수강료 환불
3주차 수업 9주분 수강료 환불
4주차 수업 8주분 수강료 환불
5주차 수업 7주분 수강료 환불 2개월
6주차 수업 6주분 수강료 환불
7주차 수업 5주분 수강료 환불
8주차 수업 4주분 수강료 환불
9주차 수업 3주분 수강료 환불 3개월
10주차 수업 2주분 수강료 환불
11주차 수업 환불불가
12주차 수업 환불불가

참고

  • 환불 입금은 신청 후 10일 전후의 시간이 소요됨
  • 강좌 및 환불 신청한 시점에 따라 환불 금액은 상이함
  • 재료비는 강좌별 상이하며, 재료비 환불은 강좌별 강사 별도 문의

유의사항

  • 인터넷 접수 정원 미달 강좌에 한하여 추가접수 기간에 접수 가능
  • 인터넷 접수 및 추가모집 후 정원의 70% 미만인 강좌는 폐강될 수 있음
  • 강좌 접수 후 수강료만 입금하며, 교재비와 재료비는 강의시간에 안내받아 납부
  • 강좌 프로그램은 학기별, 센터의 사정상 등으로 변경될 수 있음
  • 개인사정에 의한 결석 등으로 인한 연기는 불가함. 해당 경우 환불 신청
  • 출석 70% 이상자의 수강생이 본인 요청시에만 수료증이 발급됨

주차안내

센터 지하주차장이 있으나 매우 협소하오니, 대중교통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연간교육일정

연간교육일정 - 구분, 교육기간 순으로 정보를 제공
구분 교육기간
1학기 1월, 2월, 3월
2학기 4월, 5월, 6월
3학기 7월, 8월, 9월
4학기 10월, 12월, 12월

※위 일정은 기관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수강료 감면 안내

  • 대 상 자 : 주민등록상 부천시거주자이며 아래 표에 해당되는 대상자
  • 해당과목 : 전 강좌 1인 1강좌만 가능 (단, 전문자격과정, 소수정예프로그램은 제외될 수 있으며, 제외과목은 별도 공지됨)
  • 모집인원 : 강좌(과목별) 정원의 20%
  • 선발방식 : 추첨에 의한 선발
  • 수강료 감면 안내 - 대상, 구비서류, 발급기간, 혜택 순으로 정보를 제공
    대상 구비서류 발급기간 혜택
    「국민기초생활보장법」에 따른 수급자 및 차상위 계층 주민등록초본, 수급자증명서 100%
    유공자 본인, 유공자 가족(배우자 또는 유공자 유족 중 선 순위자 1명) 유공자본인-주민등록초본,유공자증
    유공자가족-주민등록초본, 유공자가족확인서
    보훈지청
    주민지원센터
    「사회복지사업법」에 따른 사회복지시설의 수용자 주민등록초본, 시설 수용 증명서 해당시설
    주민지원센터
    「한부모가족지원법」에 따른 보호대상자 주민등록초본, 한부모가족증명서 주민지원센터
    「장애인복지법」에 따른 등록 장애인 주민등록초본, 장애인복지카드 주민지원센터
    「부천시 아기환영 기본 조례」에 따른 다자녀 가정 주민등록등본, 주민등록증 주민지원센터
    외국인 주민 및 다문화가족 외국인등록증(F6) 또는 기본증명서 주민지원센터
    65세 이상 노인 주민등록초본, 주민등록증 주민지원센터 50%
    「부천시 자원봉사활동 지원에 관한 조례」에 따른 우수자원봉사자 우수자원봉사자카드 자원봉사센터 10%

    결제 방법 안내

    • 무통장 입금 : 강좌 접수 기간에만 입금 가능, 입금시 신청자 본인 이름으로 입금(계좌번호 : 농협 301-0227-9635-91 / 예금주 : 부천시여성청소년재단(부천여성청소년센터)
    • 카드결제 : 인터넷 접수 후 실시간 카드결제 또는 방문 카드결제(방문 : 평일 9:00~18:00 / 점심시간 12:00~13:00 제외, 현금수납 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