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성회관

커뮤니티카페, 미팅룸

> 여성회관 > 시설안내 > 커뮤니티카페, 미팅룸
커뮤니티 카페, 미팅룸
운영목적
  • 부천시민들의 소통과 교류를 위한 커뮤니티 공간 이용
  • 지역 여성들의 역량강화를 위한 커뮤니티 공간확보 및 자율적 이용 요구확대에 따른 운영

운영
시간

  • 월요일 ~ 금요일 09:00~ 21:00(커뮤니티공간, 미팅룸)
  • 토요일 09:00~12:00(커뮤니티공간, 미팅룸)

대관신청안내

커뮤니티 카페

  • 자율적인 공간운영으로 대관신청 불가

미팅룸

  • 5인 이상의 동아리, 지역네트워크모임 등 신청가능
  • 3일 전 우선 신청 그룹에 한함

대관 신청방법

  • 부천시여성회관 홈페이지 접속
  • 대관 신청
  • 승인

※ 대관 현황을 참고하여 신청서 작성 바랍니다

대관규정안내

여성회관 대관규정안내 - 구분, 강의실명, 대관기준, 비고순으로 정보를 제공
구분 강의실명 대관기준 비고
5층
강의실
서예실, 미술실
배움실, 창의실
  • 재단 유관기관, 공공기관, 비영리시설 및 단체 한달 전부터 가능
  • 운영시간: 09:00~21:00
    기자재, 집기 대여 불가, 자체준비(고정식 빔은 사용가능)
  • 개인 및 휴일 대관 불가
5층
커뮤니티 공간
커뮤니티 카페
  • 재단 유관기관, 공공기관, 비영리시설 및 단체 한달 전 가능
  • 운영시간: 09:00~21:00
미팅룸
  • 재단 유관기관, 공공기관, 비영리시설 및 단체, 동아리
  • 운영시간: 09:00~21:00
  • 대관 3일전
  • 5인 이상 가능
키즈룸

대관불가

4층
특성화 공간
건강교실

공간이용 가능

요리교실

여성회관 강사 활용시, 재단 유관기관 대관 가능
※ 종량제 봉투사용, 냉장고 사용 불가

※ 양재실, 컴퓨터실은 강의실 특성상 대관이 불가함
2층
특성화 공간
도예실

대관 불가

※ 모든 강의실 일정은 여성회관 사업목적을 우선시 하며 협의하에 조정이 가능함.

유의할 점

  • 사용시 음식물 반입금지 (차 종류만 가능, 햄버거, 김밥 등 금지)
  • 공간에 설치 된 정수기는 부천시 1회용품 사용 제한 정책에 따라 텀블러나 개인컵을 소지하여야 이용 가능함
  • 퀵보드나 유모차는 타인의 불편과 위험을 초래할 수 있어 실내 진입을 삼가하며 부득이한 경우 5층 복도에 세울 수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