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림마당
마을변화를 주도하는 부천여성·청소년 Village Maker
알림마당

공지사항

> 알림마당 > 공지사항
2023년 청소년카페 무지개 소사점 공간 안내 상세보기 - 카테고리,제목,조회수,내용,파일 정보 제공
2023년 청소년카페 무지개 소사점 공간 안내
조회 : 1,488
카테고리 청소년
내용
 이미지
 이미지
 이미지
2023년 올 한 해동안 청소년카페 무지개 소사점에는 정말 많은 변화들이 있었어요! 오늘은 프로그램이 아닌 우리 공간을 소개해볼까해요(✿◕‿◕✿)

가장 큰 변화인 영화감상실 수리!(。・∀・)ノ゙
- 영화감상실은 우리 친구들이 가장 좋아하고 즐겨찾는 모임방이에요. 3개의 모임방 중 유일한 좌식 공간인 영화감상실은 많은 친구들이 찾아주어서인지 서서히 내려앉는 바닥으로 조금은 불편했었답니다.
그런 영화감상실이 드디어 튼튼하고 예쁜 바닥으로 바뀌었어요! 더불어 빈백과 러그가 마련돼 따뜻함과 아늑함이 더해져 더욱 많은 친구들이 찾아주는 모임방이 되었어요

새로운 즐거움 '닌텐도'의 등장!✪ ω ✪
- 무지개 소사점의 새로운 콘텐츠로써 등장한 닌텐도! 현재 무지개 소사점 대표 콘텐츠 보드게임, 포켓볼과 용호상박을 이루는 인기쟁이에요. 내년에는 더 많은 닌텐도 칩을 구매해 여러분들에게 더 큰 즐거움을 드릴 예정이에요

애정이 담긴 새로운 인테리어!(❤ ω ❤)
새롭게 바뀐 영화감상실과 새롭게 등장한 닌텐도로 잔뜩 신이난 무지개 소사점 담당 선생님과 운영단 백난향은 그에 걸맞는 인테리어 작업을 진행했었어요!
- 닌텐도 대표 게임 '마리오'에 레트로 느낌을 더한 타일 공예, 시원한 느낌을 위해 설치한 벽면 거울로 확 달라진 인포메이션!
- 닌텐도 칩들과 소품을 보관하기 위해 제작한 조이콘 모양의 수납장과 타일 테이블!
- 무지개 소사점에 방문한 친구들의 추억을 보다 예쁘게 간직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구성한 포토존!
- 그 밖에 공간을 여러번 방문해준 친구들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간식 쿠폰 이벤트에 두근두근함을 더하기 위해 제작한 수제 ‘캡슐 머신’, 빔 프로젝트+블라인드 설치로 시시각각 변하는 멋진 창문, 특별한 날, 더욱 특별한 무지개 소사점으로 변신할 수 있도록 화려하고 멋진 조명마련 등 정말 많은 애정을 쏟았어요

또한, 보드게임, 포켓볼, PC, 축구게임, 자유로운 모임방 이용 등 기존에 사랑 받았던 콘텐츠들도 여전해요!

보다 새롭게, 하지만 무지개 소사점만의 따뜻하고 아늑한 매력은 계속해서 유지할 수 있도록 23년, 정말 많은 부분들이 개선되고 이루어졌는데, 이 모든 건 바로 여러분을 위한 도전에서부터 시작되었어요
무지개 소사점은 앞으로도 언제나, 여러분들을 위해 최선의 다해 항상 기다리고 있다는 점! 기억해주시고 찾아주실거죠?
사실, 지금도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답니다(ノ◕ヮ◕)ノ*:・゚✧

운영시간 : 화~금요일 13:00~21:00 / 토요일 10:00~19:00 (공휴일, 월요일 휴관)
대상 : 지역 청소년(9세~24세)
이용 : 공간 이용이나 프로그램 참여 모두 완전 무료!
위치 : 부천시 부일로563(소사동17-13) 옹진수산협동조합 3층 청소년카페 무지개 소사점(네이버 지도에 검색해주세요!)
문의 : 032)344-9951(운영 시간 내에 응답 가능)
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