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림마당
마을변화를 주도하는 부천여성·청소년 Village Maker
알림마당

활동사진

> 알림마당 > 활동사진
청소년 방과후아카데미 위피스쿨 - 위피 해피 추석 상세보기 - 제목,내용,파일 정보 제공
청소년 방과후아카데미 위피스쿨 - 위피 해피 추석
내용
 이미지
 이미지
청소년 방과후아카데미 위피스쿨 - 위피 해피 추석

​부천여성청소년센터 위피스쿨에서는 추석 명절맞이 특별프로그램으로 지난 수요일에 추석 꾸러미를, 목요일에는 추석 음식 만들기를 진행하였습니다.

먼저 수요일에는 명절 기간 위피 친구들과 가족들을 위해 음식, 놀이, 생활, 코로나19 꾸러미를 준비하여 가정으로 보내드렸습니다. 원미시장 내 반찬, 강정, 식품가게, 지역 내 어르신일자리 웰빙스넥, 제로웨이스트샵, 약국, 문구점 등 이용하여 마을상생과 환경보호 실천을 위해 정성스레 꾸러미를 준비하여 전달하였습니다. (특히 이번에 새롭게 준비한 생활꾸러미 제로웨이스트 물품들은 순면, 다회용, 생분해, 천연, 저온숙성 등 친환경을 실천하는 가치 있는 물품들을 추가해보았습니다.)

그 다음 목요일에는 주중체험활동 요리 시간을 활용하여 명절 모듬전 메뉴 중 '깻잎전'을 직접 만들어보면서 보호자(부모 등)의 명절 음식 만들기 정성과 수고를 이해하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이렇게 명절을 앞두고 위피스쿨에서는 명절 특별프로그램을 잘 진행하고 마무리하였습니다.

마지막으로 이 카드뉴스를 보고 계시는 모든 분들은 더욱 더 즐거운 한가위 보내시길 바라면서 앞으로도 위피스쿨 특별활동 계속 이어나갈테니 관심과 애정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위피추석 #위피명절 #위피특별 #위피돌봄
#꾸러미짱 #깻잎전짱 #만족도짱 #위피는짱
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