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카페, 미팅룸
홈
> 여성회관
> 시설안내
> 커뮤니티카페, 미팅룸
커뮤니티 카페, 미팅룸
운영목적
- 부천시민들의 소통과 교류를 위한 커뮤니티 공간 이용
- 지역 여성들의 역량강화를 위한 커뮤니티 공간확보 및 자율적 이용 요구확대에 따른 운영
운영
시간
- 월요일 ~ 금요일 09:00~ 21:00(커뮤니티공간, 미팅룸)
- 토요일 09:00~12:00(커뮤니티공간, 미팅룸)
대관신청안내
커뮤니티 카페
- 자율적인 공간운영으로 대관신청 불가
미팅룸
- 5인 이상의 동아리, 지역네트워크모임 등 신청가능
- 3일 전 우선 신청 그룹에 한함
대관 신청방법
- 부천시여성회관 홈페이지 접속
- 대관 신청
- 승인
※ 대관 현황을 참고하여 신청서 작성 바랍니다
대관규정안내
구분 | 강의실명 | 대관기준 | 비고 |
---|---|---|---|
5층 강의실 |
서예실, 미술실 배움실, 창의실 |
|
|
5층 커뮤니티 공간 |
커뮤니티 카페 |
|
|
미팅룸 |
|
||
키즈룸 | 대관불가 |
||
4층 특성화 공간 |
건강교실 | 공간이용 가능 |
|
요리교실 | 여성회관 강사 활용시, 재단 유관기관 대관 가능 |
||
※ 양재실, 컴퓨터실은 강의실 특성상 대관이 불가함 | |||
2층 특성화 공간 |
도예실 | 대관 불가 |
※ 모든 강의실 일정은 여성회관 사업목적을 우선시 하며 협의하에 조정이 가능함.
유의할 점
- 사용시 음식물 반입금지 (차 종류만 가능, 햄버거, 김밥 등 금지)
- 공간에 설치 된 정수기는 부천시 1회용품 사용 제한 정책에 따라 텀블러나 개인컵을 소지하여야 이용 가능함
- 퀵보드나 유모차는 타인의 불편과 위험을 초래할 수 있어 실내 진입을 삼가하며 부득이한 경우 5층 복도에 세울 수 있음